Seo Sunghwan Lee, 이성환 and 投魂 李晟煥입니다.
-
- 여행을 사랑하며 멋진 순간을 포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. 카메라는 Fujifilm의 X100을 사용하며, 편집은 어도비의 Lightroom, 관리는 iPhoto와 Flickr 그리고 Instagram을 많이 사용합니다.
- 현재 보스턴에 살고 있으며, HBS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. 2019년에 졸업하기를 강력히 희망합니다.
- SK Telecom에서 Investment팀을 거쳐, 경영기획팀, 투자관리팀에서 근무했으며, Capital Budgeting과 Portfolio 관리와 관련된 일을 했습니다. Linkedin Profile입니다.
- 투자론에 관심이 많습니다. 고전적인 접근부터, 새로운 방법론까지 다양한 사고에 주목합니다.
- 한때 열렬한 블랙베리의 매니아였으나, 갤럭시노트와 옵티머스G, G3, 아이폰6 및 갤럭시 S7을 거쳐 아이폰7, 아이패드, 크레마를 쓰고 있습니다. ICT 기술/디바이스에 관심이 많습니다. 관련 글타래입니다.
- 가장 좋은 스트레스 해소 법은 독서라고 하네요. 어릴 적에는 책을 기피했었는데, 어른이 되어 보니 책을 통해 정신적 해방이 되는 묘한 쾌감을 느낍니다. 최근에는 영어로 된 책을 더 읽으려고 의식적으로 노력중입니다.
- 와인과 음악을 사랑합니다. 다만, 감각이 무뎌, 맛을 잘 기억해내지 못합니다. 가급적이면 Vivino에 느낌을 기억을 해두려고 노력중입니다. 음악은 Spotify를 통해 듣다가, 아마존 에코를 구입한 이후, 프라임 뮤직을 구독하여 듣고 있습니다.
- 스포츠를 좋아합니다. Tottenham Hotspur, Boston Redsox 그리고 SK Wyverns의 팬이며, 제가 사랑하는 팀에 편향된 스포츠 칼럼을 쓰곤 합니다.
– 프리미어리그! 이렇게 성공했다. (일간스포츠)
– 프리미어리그에서 많이 쓰이는 욕 ( 일간스포츠)
– 유럽축구는 유대인 vs. 비유대인의 싸움 ( 일간스포츠)
– 런던의 축구장 이야기 (Seoworld)
– 반드시 봐야할 축구 영화 (Seoworld)
– 나는 어떻게 토트넘의 팬이 되었는가? (Seoworld)
본 사이트는 Apr 15, 2003 에 처음 기획되고, 만들어졌으며, Feb 2, 2005 Tatter tools를 활용하여, 세상과 소통하게 되었고, 2006년 1년여년간 영국/홍콩 외국 생활을 함께 했습니다. 2009년 WordPress로 옮긴 이해, 점차 중요해지는 Mobile 스크린을 수용하기 위해 2015년 Mobile과 PC에서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는 반응형(Responsive) UI로 업데이트 했습니다.
Creative Commons 2.0의 License를 준수하며, 저작자 표시/동일조건 변경하에 자유롭게 컨텐츠의 배포가 가능합니다.
궁금한 점은 으로 이메일을 주시면 가급적 빠른 시일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302 thoughts on “저자와 이 블로그에 관하여”